반응형
여론조사는 정치나 상품 또는 어떠한 현상에 대해 현재 여론의 의중이 어떤지 확인 하는 방법중에 하나입니다. 하지만 어떻게 조사하느냐에 따라 결과 값이 달아 질수 있는데 오늘은 여론조사 회사중 정확도가 가장 높다는 여론조사 꽃의 조사방법 구독료 구독자수와 여론조사 기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여론조사 꽃
일반 적인 여론조사 회사의 운영은 의뢰 업체에서 돈을 받아 의뢰인의 질문과 성향 등을 고려하여 의뢰 금액에 맞추어 조사를 하여 값을 산출합니다.
하지만 여론조사 꽃은 일반적인 방법과는 다른 방식으로 접근하여 여론의 값을 산출 합니다.
여론조사 운영 차이점
기업이나 단체 또는 개인의 의뢰 비용으로 여론을 조사 하지 않고 구독시스템을 도입하여 개인들의 구독료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독 시스템
- 전 세계 여론조사 회사중 유일하게 구독형 방식으로 운영
- 구독을 신청하여 납입한 구독자들에게 가입시 입력한 이메일로 리포트를 발송
- 구독자들의 구독료를 가지고 조사를 수행
조사방법
- 조사 표본수를 높여 어느 한쪽의 과표집 가능성을 낮춤
- 의뢰자 또는 의뢰사가 없어 질문 성향등 질문이나 지역을 고려하지 않아도 되어 공정성을 항상 시킴
- ARS와 전화를 동시에 수행고 콜백방식을 적극적으로 도입
의뢰자의 영향
- 기업, 정당, 언론사등 의뢰하는 곳이 지정 되지 않아 의뢰자의 영향을 받지 않는 지역과 질문이 가능.
- 현실적으로 구독자가 의뢰자이기 때문에 국민의 민심을 정확하게 반영할 수 있음.
여론조사 꽃 구독료
여론조사 꽃의 구독료는 월 10,000원
여론조사 꽃 구독자
여론조사 꽃의 구독자는 알수가 없습니다.
다만, 2023년 말경 박시영 대표가 여론조사 꽃 구독자 수가 약 10,000명 정도 된다고 했기 때문에 만명 이상으로 예상이 됩니다.
반응형